➡ 브랜드파트너 설명


✔ 10월, <럭키세븐와인바>라는 이름으로

와인만 마시는 바를 진행했어요.

모객도 성공하고 반응은 뜨거웠으나

어울리는 음식이 있으면 더 좋겠다, 라는 피드백을

가장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자체적으로 음식과 와인을

둘 다 욕심내기 보다는, 

와인을 마시는 위키드의 단단한 소비고객층과의

접점이 필요한 브랜드파트너와 함께

바를 운영해보면 어떨까 생각에 도달했습니다.


 🍅 토마토소스 파스타(브랜드) + 토마토스파클링(위키드 일상와인)

🍪  감자칩(브랜드) + 포카칩스파클링(위키드 일상와인)

 🍷 부라타치즈(브랜드) + 치즈화이트(위키드 일상와인)

🍒 떡볶이(브랜드) + 떡볶이스파클링(위키드 일상와인)


이렇게 말이죠 😊 


✔ 행사당일 입장한 고객님들은 자유롭게 와인을 마시며

3개의 브랜드파트너 카운터에서 자유롭게 

안주를 주문하고, 구입해서 페어링하시게 됩니다.

위키드팀은 와인카운터에서 와인을 서비스하며

고객들과 와인이야기를 하고, 

브랜드 대표님들은 메뉴를 주문하러 온

고객님들과 푸드 또는 식재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경험치를 설계해드리면 됩니다.


✔ 이미 어느정도 제휴제안이 진행되어 대표님들 의견을 들어보니

요리사가 아닌데 할 수 있을까? 라는 염려가 가장 크셨어요.

이점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브랜드 제품을 가져오시면 참석인원수에

맞춰(모두가 주문하는 것을 가정해)

간단하게 조리해 내는 형식이라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실제 식당운영을 5년간 했고, 짐빔, 풀무원 등과

대형 요리 팝업을 진행했던지라

궁금하신 모든 운영관련 조언은

위키드팀이 도와드립니다.


<참가수수료 포함내역>


(1) 브랜드 제품을 소구할 수 있는 메뉴 구매고객 모객

(2) 식당운영 기본 집기 및 시설 제공

(가스, 수도, 기본 조리도구, 접시나 기물류)

(3) 포스터와 메뉴판 디자인물 제공

(4) 운영잡비(서빙인력, 청소 등)

(5) 행사당일 럭키드로우 제공(참여원하는 브랜드도 함께)


가장 중요한 브랜드홍보 부분은 위키드와이프 계정

릴스컨텐츠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스토리 홍보 및 태깅 등을 통해

‘와인을 구매하는 소득층’ 고객들에게

귀사의 브랜드가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최고의 날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약 두달간의 스타트 기간을 거쳐 활성화되는 2월 이후에는

참가비의 상향조정을 예상하고 기획된 행사입니다.

수수료는 신청서 수령 후 내용을 조율하며

금액을 전달드립니다.


그외 현장에서 판매되는 메뉴는 전부

브랜드의 수익으로 귀속됩니다.

현장에서 제품을 판매하시거나 

온라인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벤트 준비하시는 것 모두 가능합니다.


<요리사 팝업이 아닌 브랜드 팝업>


온라인 판매 가능한 식품을

생산 또는 제조중이신

대표님들과의 협업을 기다립니다.

저희는 태생적으로 식당보다는

'연결지점'으로써의 와인가게이기에

정확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분명한 맛을 가진 음식 1종이 필요하거든요.

더 궁금한 점은 아래 폼을 통해 남겨주세요 😊 


언젠가 꼭 저희의 맛있는 일상와인 파트너가 되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키드와이프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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