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p
☑ 성수일로 1번지, 전용 팝업공간(8평) / 전체대관(32평)
☑ 문의 02-499-7772 / wickedwife.seoul@gmail.com
🍅 2024년 6월 짐빔괴식당 팝업
- 팝업목적 : 이자카야 페어링으로 잘 알려진 짐빔하이볼을 셰프와 협업을 통한 페어링푸드 확장 및 홍보
- 판매에 주력할 상품군 : 짐빔 위스키로 만든 오리지널하이볼, 진저하이볼 & 셰프들의 페어링요리오 페어링하이볼 4종(마라하이볼, 엔초비하이볼, 고수하이볼, 민초하이볼)
- 디스플레이 : 그 나라 컨셉을 살린 인테리어를 네번 바꿔 매주 다른 분위기의 식당연출
- 페어링바 콜라보 컨텐츠 : 마라주간(마라감바스, 마라후라이), 엔초비주간(엔초비김밥, 엔초비케이크), 고수주간(냉제육과 고수김치, 고수핫도그와 고수페스토)
- 행사에서 제공한 이벤트 : 하이볼 시음 및 굳즈증정, 가위바위보 이벤트 후 굳즈증정, 하이볼캔 6개 구매하면 피크닉 테이블&의자 증정 이벤트
🍅 2024년 3월 시세이도 센카 팝업
- 팝업의 목적 : 국민폼클렌징 센카, 최초의 약산성 라인 출시 기념 홍보팝업
- 판매에 주력할 상품군 : 초록초록한 PH 약산성 클렌저
- 디스플레이 : 센카랜드를 테마로 회전목마, 놀이동산이 연상되는 귀여운 디자인 일러스트 플레이
- 페어링바 콜라보 컨텐츠 : 센카크림소다 & 크림머핀 디저트 개발
- 행사에서 제공한 이벤트 : 입구 솜사탕 증정, 센카랜드 티켓 제출 후 룰렛 돌리기, 총 쏘고 과녁맞추기, 폼폼이를 찾아라 숨은그림찾기, 나에게 클렌징은 00다 워딩 이벤트 등
🍅 2024년 2월 밀양딸기 팝업
- 팝업의 목적 : 밀양시 지자체에서 기획한 브랜딩상품, 딸기 홍보 팝업 및 세계딸기 심포지움 개최
- 판매에 주력할 상품군 : 밀양딸기, 사딸라 딸기술
- 디스플레이 : 딸기 브랜딩을 활용한 심플하고 세련된 윈도 디스플레이 및 내부 포토존
- 페어링바 콜라보 컨텐츠 : 밀양딸기청을 듬뿍 넣은 딸기라떼 & 딸기생크림 샌드위치 기획
- 행사에서 제공한 이벤트 : 딸기 및 사딸라 딸기술 시식 시음 이벤트, 나에게 딸기는 00다 워딩이벤트, 딸기소품 들고 포토존 촬영 등
🍅 2023년 12월 잠실 롯데월드몰 크리스마스마켓
- 팝업의 목적 : 위키드 일상와인을 성수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 접목해보고자 시도했던 대규모 팝업
- 판매에 주력할 상품군 : 위키드 일상와인
- 디스플레이 : 나무박스, 햄퍼바구니 등을 활용해 유럽 마켓처럼 전시
- 페어링바 콜라보 컨텐츠 : 위키드 자체제작한 샐러드 등 판매
- 행사에서 제공한 이벤트 : 성수매장 이용권 제공
🍅 2023년 11월 강원도 양구 애플카인드 사과팝업
- 팝업의 목적 : 아직 애플카인드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리자!
- 판매에 주력할 상품군 : 11월 제철 사과인 후지(빨간사과), 황금(노란사과), 애플카인드 주스, 애플카인드 애플사이다비네거
- 디스플레이 : 유리창에 볼륨감 있는 브랜드로고 및 일러스트 플레이, 입구에 프리테이스팅을 알리는 포스터 부착, 내부 선반은 실물 사과로 가득 채워 특별한 인테리어 없이도 강력한 사과 브랜딩을 전달
- 페어링바 콜라보 컨텐츠 : 황금사과 후지사과 다이스조림을 넣어 속을 꽉 채운 애플파이. 프랑스 쎄씨(Sassy) 시드르 페어링
- 행사에서 제공한 이벤트 : 두가지 사과 비교시식 샘플러, 사과주스 시음, 계정 태그 후 스토리 업로드하면 애플사이다비네거 한 병 증정, 봉지사과/ 두알사과 판매
- 로컬 커스토머를 위해 온라인공구 : 미진행
- 팝업이후 자사매장 및 브랜드 홍보 : 농장 정보와 판매제품 소개가 적힌 브로슈어 전달
🍦 2023년 10월 신사동 이탈리아치즈브랜드 무브먼트 라테리아 팝업
- 팝업의 목적 : 더 많은 MZ들에게 진짜 이탈리아 원유로 만든 이탈리아 치즈를 알리자!
- 판매에 주력할 상품군 : 갓 구운 빵처럼 그날 아침 만든 보코치니, 모짜렐라, 부라타, 스트라치아텔라 치즈
- 디스플레이 : 벽선반은 치즈보냉팩과 치즈통으로 가득채우고, 창문에는 치즈를 형상화한 그래픽 시트지를 디자인했어요. 입구에는 무브먼트를 상징하는 소한마리 포맥스 간판을 세워서 포토존을 만들었어요. 카운터에는 고객들이 시식할 수 있는 치즈시식존을 마련했어요.
- 페어링바 콜라보 컨텐츠 : 대표치즈 3가지로 팝업기간에만 판매하는 스페셜메뉴 3코스를 만들었어요.
- 행사에서 제공한 이벤트 : 세가지 치즈 시식샘플러, 선착순 증정용 접시/티셔츠/ 키링 굳즈, 메모를 남길 수 있는 엽서인증샷(행사 후 추첨, 선물증정)
- 로컬 커스토머를 위해 온라인공구 : 신선식품 배송이슈로 인한 미진행
- 팝업이후 자사매장 및 브랜드 홍보 : 본매장 방문시 이용가능한 쿠폰 제공